SEARCH
  • {{item.title}}
  • {{text}}
 

상품 Q&A

제목

교환,반품&환불&A/S

작성자 아카디에(ip:)

작성일 2021-03-03

조회 32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교환 및 반품

아카디에 상품은 주문제작으로 진행되어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 
▷ 소비자보호 관련법률 제 21조에 의거해 주문제작상품은 교환, 반품, 환불등이 불가하오니,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 
교환,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▷ 제품 수령 후 함량 및 중량 미달, 주문 내용과 다른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▷ 상기의 사항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Q&A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상품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 

귀금속 제품은 수작업 제품으로 제작 특성상 중량의 오차 ±10% 가 발생할 수 있으며, 반지의 경우 ±0.5호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▷ 이는 상품의 불량이 아니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모니터 사양에 따라 상품의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불량이 아닙니다. 

사이즈 변경이나 길이 조정 등의 이유시라면 A/S 를 통해 도움드리겠습니다. 

 



환불

카드결제
카드 결제의 경우 승인 취소요청을 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 되지 않습니다.
▷단,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결제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익월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가 진행됩니다.
카드 결제 취소 요청 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~3일의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핸드폰 결제
핸드폰 결제의 경우 월을 기준으로(ex. 12월) 전체 결제 취소만 가능합니다.
▷결제 다음 월에 취소로 인한 결제 취소 건의 경우 무통장 환불로 진행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 (핸드폰 결제 수수료 4% 제외)
▷결제 당월 또한 부분 취소의 경우 무통장 환불로 진행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 (핸드폰 결제 수수료 4% 제외)
▷환불 요청 시 환불받으실 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 명을 작성해 주시면 영업일 기준 다음날 오후 5시 이전까지 환불이 진행됩니다.
주문 제작 전 주문취소의 경우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, 재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무통장입금 결제
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동일하게 무통장으로 환불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.
▷환불 요청 시 환불받으실 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 명을 작성해 주시면 영업일 기준 다음날 오후 5시 이전까지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

A/S안내

A/S는 구매하신 제품을 수선 또는 보완 해드리는 방법이며, 새로 제작해드리는 것은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아카디에는 품질보증과 제품의 상태에 따라 유/무상 A/S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A/S신청의 경우 Q&A 문의게시판에 주문정보(ex. 주문번호, 주문자명, 전화번호)와 함께 A/S 내용을 적어주시면 조금 더 신속하게 처리 가능합니다.

A/S가능여부
아카디에의 제품은 언제든지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▷(각인서비스) 이니셜 변경은 A/S가 불가능합니다.
▷반지의 경우 최대 ±2호까지 조절 가능하나, 사이즈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도 있으니 꼭 고객센터로 먼저 말씀 부탁드립니다.
▷습기로 인한 스톤 이탈,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체인 늘어짐, 침 휘어짐, 끊어짐 등은 자체 결함으로 볼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▷제품 특성 상 광택 작업이 진행되며, 이로 인하여 착용 시 발생하는 일반적인 기스(흠집)는 자체 결함으로 볼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▷천연석, 진주 등의 경우 소재 특성 상 컬러, 모양, 크랙 등의 사유로는 A/S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▷A/S 부자재 보유기간 경과 후 수리 불가로 판단 될 경우 별도의 보상 교환 규정이 없습니다.

A/S 기간
A/S 신청 시 회수접수는 아카디에에서 진행합니다.
회수 접수 후 3일 내로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예정입니다.
회수 제품의 경우 분실 되지 않도록 지퍼백이나, 포장지에 담아 상자 포장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보내실 때 박스 안에 주문정보(ex. 주문번호, 주문자명, 전화번호)와 함께 A/S 내용을 적어주시면 조금 더 신속하게 처리 가능합니다
품질 보증서를 동봉해주시면 더욱 쉽게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회수 후 7 ~ 14일의 A/S 기간이 소요 되며, 제품에 따라 기간이 단축되거나 연장 될 수 있습니다.

A/S 비용
왕복택배비의 경우 A/S비용이 아닌 사항으로,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 (6,000원)
*A/S처리 후 적립금으로 해당 비용을 적립해드립니다.
A/S 제품의 경우 제품 훼손도에 따라 부자재 추가, 변형으로 인한 추가 제작 등 추가 금액이 발생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수리가 불가능한 제품도 있어 보내시기 전 Q&A문의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> A/S 비용안내표 보러가기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We will make you a star

BRAND STORY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제휴문의 및 컨택트 {{opened ? "remove" : "add"}}
Company : (주) 아카디에 Business license : 297-85-02180 Online license : 2022-서울강남-01235 Address : 06053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03 (논현동) LX한국국토정보공사 2층 E-MAIL : acadier@wisland.co.kr CEO : 최재영, 신유정 Private manager : 신혜인
1670-5373 Open 11:00 - 18:00 Lunch (Wednesday) 12:30 - 14:00 Lunch 13:00 - 14:00 휴무 토 / 일 / 공휴일
인스타그램 Copyright by 아카디에. all rights reserved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